키워드 자동입찰

풍부한 기능, 무한한 가능성!

홈페이지 제작 + 차별화된 마케팅 솔루션으로 광고비 30% 절감까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키워드 순위경쟁이 가장 치열한 시간입니다.
자동입찰 솔루션은 경쟁 속에서도 흔들리지 않고 원하는 순위로 고정해드립니다.
광고비는 절감하고, 광고효과는 극대화 시켜보세요!

자동입찰 솔루션 사용 예

아래 그래프는 ‘홈페이지 솔루션’ 키워드의 시간대별 광고 ‘입찰금액’과 ‘노출순위’입니다.
키워드 검색광고는 클릭당 과금되는 CPC방식이며, 입찰제로 정해지다 보니 클릭이 가장 활발한 09시-18시 사이와, 그 외 시간대의 광고비 편차가 심합니다.

만약, 각 포털에서 제공하는 평균 입찰가만 생각하고
광고진행을 했다간 어떤 일이 벌어질까요?

테이블을 좌우로 스크롤 해주세요.

서비스 비용
시간 각 포털에서 제공한 15위 진입
평균 입찰가가 5,330원인 경우
실제 15위 진입 입찰가격 결과
00:00~09:00 약 2~4위 1,000 원 순위 급상승, 광고비 과소비
09:00~12:00 약 32위 9,300 원 순위 진입 실패!
12:00~13:00 약 20위 6,100 원 순위 진입 실패!
13:00~18:00 약 32위 9,800 원 순위 진입 실패!
18:00~24:00 약 10위 2,500 원 광고비 과소비

위에서 보여드린 키워드 자동입찰 솔루션 그래프와는 정 반대로 입찰금액은 일정하지만 새벽 시간대는 광고비 과소비를, 주요 시간대에는 순위에도 들지 못하는 경우가 빈번히 발생하게 됩니다.

키워드 자동입찰 솔루션은 이러한 문제점을 파악하고 손쉽게 광고진행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서비스 특징

원하는 요일, 시간대별 순위 설정 가능

새벽시간에 굳이 비용을 들여가며 높은 순위를 유지할 필요가 있을까요?
시간대별, 요일에 맞게 적절한 순위를 설정 할 수 있도록 하여, 광고비 과다지출을 막고, 안정적인 광고 순위를 유지해드립니다.

최소 비용으로 원하는 순위 진입

키워드 자동입찰은 순위 모니터링과 입찰가 조정을 실시간 반복함으로써, 순위가 올라가면 입찰가를 낮추고 내려가면 입찰자를 알아서 조정합니다.
평균 입찰가에 의존하지 않고 실시간 순위를 모니터링하여, 원하는 순위에 진입하기 위한 최소한의 비용만 과금되므로, 기존 입찰 방식보다 큰 폭으로 비용절감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와 마케팅 관리를 한번에

아직도 홈페이지와 키워드 광고를 따로 관리하시나요?
홈페이지 관리는 물론, 현재 진행 중인 키워드 광고의 개발 순위 및 접속 통계까지! 한번에 확인 가능합니다.

위 서비스는 www.ai-log.biz에서 제공되는 제휴서비스입니다.

상호: 참소프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97 A동 1301호

고객센터: 070-8730-6227 (help@1step.co.kr) / 대표: 손상기

사업자등록번호: 617-11-8091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7-206호

서버소재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710-1 SK 브로드밴드 IDC 1층

입금계좌 : 우체국 600742-01-006211 / 예금주 : 참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