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채팅 솔루션

풍부한 기능, 무한한 가능성!

홈페이지 제작 + 차별화된 마케팅 솔루션으로 광고비 30% 절감까지!

icon

실시간 채팅 솔루션은 스마트홈관리 APP을 통해 실시간 고객응대가 가능한 채팅 솔루션입니다.
회원별로 대화 내용을 관리할 수 있고, 파일 첨부 기능과 '카카오페이' 연동 결제 기능 등 편리하게 고객을 관리하실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실시간 채팅 솔루션이란?

최근 소비자들의 트렌드가 가치 소비, 문화 소비로 변화하면서 세계적인 마케팅 흐름이 작은 배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마이크로 밸류 마케팅”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무엇인지 생각하고, 사소하지만 기분 좋은 배려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입니다.

쇼핑업계, 외식업계, 의료업계 등 각기 다른 소비자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고객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고객이 원하는 바를 명확하게 알고 반영해야 합니다. 그리고 사소한 궁금증 하나까지도 신속하게 피드백 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야 합니다.

애니빌드는 홈페이지에 유입되는 고객을 언제 어디서나 스마트 홈 관리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는 채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담 on/off 기능, 회원별 대화 내용 별도 저장 기능, 파일 첨부 기능과 '카카오페이' 연동 결제 기능(* 2017년 10월 중 서비스 오픈 예정)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실시간으로 1:1 상담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부담 없이 효과적인 운영이 가능합니다.

주요 기능

  • 주요 기능 - 1

    홈페이지에 유입되는 고객을 스마트 홈 관리 APP을 통해서 실시간으로 응대할 수 있습니다.

  • 주요 기능 - 2

    상담 중(on) / 부재중(off) 기능으로 자유롭게 고객과 소통할 수 있습니다.

  • 주요 기능 - 3

    각 회원별 대화한 내용을 별도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주요 기능 - 4

    파일 첨부 기능으로 사진 및 파일을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주요 기능 - 5

    '카카오페이' 연동 결제 기능으로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합니다.
    (* 2017년 10월 중 서비스 오픈 예정)

상호: 참소프트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센텀중앙로 97 스카이비즈 A동 1301호

고객센터: 070-8730-6227 (help@1step.co.kr) / 대표: 손상기

사업자등록번호: 617-11-80910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07-206호

서버소재지: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710-1 SK 브로드밴드 IDC 1층

입금계좌 : 우체국 600742-01-006211 / 예금주 : 참소프트